서유럽 건축은 아르메니아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몽골에 의한 지속적인 공격 때문에 아르메니아의 건축가와 장인은 종종 다른 곳에서 그들의 공예 기술을 뽐내곤 했다. 아르메니아 석공 기술은 카이로에 행해졌다. 예를 들어 그 도시의 성벽과 문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806년에서 811년 때 아르메니아 건축가, Matsaetsi는 프랑스의 Germigny Des Pés 교회를 세웠다. 유럽에서 우아하게 디자인된 작은 교회 중 하나인 그것은 4개의 중앙 부두 및 주변 벽에 포함된 기둥을 가진 9 평방 그리드 내부에서 분할 상자로 구성되어 있었다. 후부로 끝나는 메인과 가로축은 터널 저장소를 가지고 있다. 아치 계획과 고지가 모두 존재한다. 입구는 서쪽의 후부를 통해 잘라낸다. 하나는 쉽게 이 교회 와 산 Thaddeus 근처의 Azerbeijan안에 있는 Tadio 마을 사이에서 유사성을 느낄 수 있다. 오늘날 태 듀스 삼일간의 축제 기간 세계의 모든 부분에서부터 온 아르메니아 순례자 수천을 매료하고 있다. 원래 건물의 일부가 파괴되어 지진 후 재건되었지만 볼륨과 공간의 완벽한 통합의 훌륭한 예이다. 그 훌리건 크로스의 교회(921 설립)는 보조 건물에서 원래 방해받지 않고 그 대칭과 균형에 의해 그 인상을 준다. 자연 속에서 복합된 비잔틴 교회와는 달리, 아르메니아 교회는 내부와 외부 사이의 긴밀한 결합을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성구보관소는 통로의 왼쪽과 오른쪽의 공간들 분리 대신 벽의 질량에 포함되게 했다. 하지만 인테리어는 외부 모양을 반영하지 않았다. 인테리어와 외관이 서로 대항하고 있는 것 같다. 교회는 또한 아르메니아 건축의 전형적인 간단한 원소 모양, 입방체, 원통, 원뿔 및 피라미드 건물 같은 것들이 존재했다. 돔 외부는 원뿔 모양이고 내부는 반구이다. 벽은 매우 구체적으로 자갈과 모르타르의 집합체로 구성되며, 분홍색 사암 블록에서 옷을 입고 있다. 계획은 동서 큰방은 북쪽과 남쪽의 깊이보다 길지만 4개의 후부는 tetra conch로 알려져 있다. 외장은 성경의 장면을 묘사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내부 조명은 간접적이고 창은 작다. 주요 광원은 평면 위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돔 위의 통이 빛의 고리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와이드 측의 아파서 는 퍼서 조명을 추가하고, 교각 사이에 네 귀퉁이에 작은 오목이 땅에서 바깥쪽으로 공간을 팽창시킨다. 내부 전체는 원래 종교적인 장면으로 그려졌다.
Pueblo Bonito
현대의 역사에서 미국 남서부의 유적에 그려진 테두리가 종종 메소아메리카의 것과는 다른 것으로 간주한다. 현실에서는 체카 협곡과 메사 베르데 같은 장소에 마을은 메소아메리카 세계의 북쪽 국경이 구성되어 그 영향으로부터 분리되지 않았다. 그들은 테오티우아칸과 툴라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변방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매우 자기 정의적인 문화를 개발했다. 거친 사막 환경에 사는 아메리카 인디언 혹은 선조 푸에블로인은 식품 흑자 이점이 없었기 때문에 더 남쪽으로 가고 있던 거대한 건축 사업을 지원할 수 있었다. 대신 그들은 가뭄에 견디는 콩, 스쿼시고 양식을 유지했다. 그들은 또한 기후에 적합한 건축을 창조해야 했다. 나바호 단어 anasa'zi의 의미는 "고대적" 아나사지의 직접적인 자손인 푸에블로 사람들이고 호피에 Hisatsinom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 "낡은 것을." 600 CE 주위에 그들은 건축과 시간이 걸리는 건물 기술의 고도화 증가 수준의 영구 주택을 건설하기 위한 학습, 정착 개에 철새 농경 문화에서 변화하기 시작했다. 600 CE 주위에 그들은 건축과 시간이 걸리는 건물 기술의 고도화 증가 수준의 영구 주택을 건설하기 위한 학습, 정착 개에 철새 농경 문화에서 변화하기 시작했다. 차코 캐니언의 가장 잘 알려진 Hisatsinom 식민지 Pueblo Bonito ( 스페인어로 "아름다운 마을") 다른 식민지 시간과 모델로 북미 최대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거대하고 굴복한 절벽 아래에 있었다. 1100년 때 12개의 푸에블로 도시와 집의 작은 클러치 - 가장 인상적인 것은 멕시코 북부 구조와 사회 조직의 높은 수준이다. 푸에블로 보니토 객실과 원형 의식 구조의 대중과 D 자형의 계획은 두 개의 커다란 광장을 둘러싼 kiva 이라고 했다. 객실 줄은 각각 아래에서 후퇴 전에 하나의 장미 형태이고 이것은 각 전체의 계단식 원형 극장의 느낌을 준다. 그리고 물론, 도시의 특징 중 하나인 의식의 춤을 보기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주거는 800에서 1200명에서 4에이커를 커버하고 어떤 점에서 높이 5층에 달했다. Kiva는 Hisatsinom의 문화와 건축의 본질적인 부분이었다. 그들은 매우 오랜 역사와 넓은 분포 지역 건축 유형을 나타낸다. 그들은 둥근 창고, 부드럽게 말린 것으로 안쪽에 발라 깊은 구덩이 집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곧 의식의 춤을 실행하고 표시하는 공유 공간으로 반지하 식 사원이 진화했다. 키바는 사회 단위의 주였고 마을은 아마 그런 여러 단위를 가진다고 했다. 그들은 특별한 경우에 허용되는 여성과 남성뿐이었다. 푸에블로 보니토는 보통 크기의 키버들은 18미터를 넘고 아마 도시 전체를 서브한다. 푸에블로 보니토의 키바가 지상에 건설되었지만, 지하 효과는 모든 주위에 공간을 구축하고 지구와 빈 곳을 작성하여 유지되었다. 그들은 중앙 불, 통곡의 주위에 낮은 벽돌 벤치 및 4개의 나무 기둥이 장착되어 있었다. 일부는 바닥 환기 시스템과 벽난로 서쪽으로 바닥 안전을 했다. 평평한 지붕은 중앙에 연기 구멍이 있고, 사다리를 이용해 입구를 역임했다. 푸에블로 보니토에서 사암 벽돌 벽은 교묘하게 배치된 사암 벽돌 양쪽에 직면 느슨한 파편 센터 이루어져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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